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갤러리 게시판

[DTRTMEN Weekly Insight] #080 PERFORMANCE

POSTED BY DTRTMEN| 2018-02-09 17:47:17 | HIT 219


PERFORMANCE



Encore


감동, 기립박수 그리고 앙코르. 멋진 작품인 동시에 좋은 공연이어야 가능하다. 그래서 앙코르 공연은 믿고 보게 된다. 큰 인기 덕에 다시 무대에 올라온 유명 뮤지컬 네 편의 앙코르 공연과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신작 한 편을 소개한다.









<캣츠>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뮤지컬 <캣츠>. 작년 6월 김해를 시작으로 총 14개 도시 투어를 마친 <캣츠>의 오리지널 팀 내한 공연이 다시 서울을 찾았다. 2월 18일까지 3주간의 앙코르 공연으로 서둘러야 티켓을 구할 수 있을 듯. 의상, 헤어 메이크업, 무대 장치 등 공연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요소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세계 각국에서 공연되는 <캣츠> 중 호평 받은 부분을 살리면서도 우리나라의 감성에 맞는 무대를 구성했다고. 그리자벨라의 ‘메모리’를 제대로 감상해 보자.
세종문화회관 대강당, 2월 18일까지.







>

<킹키부츠>


우리나라에서 유독 오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국 브로드웨이 흥행 뮤지컬 <킹키부츠>.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레드 컬러의 인기는 올 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뮤지컬 스타 정성화, 김호영, 박강현, ‘SG 워너비’의 이석훈, 고창석, 김지우 등 주연과 조연 배우 이름만 들어도 벌써 신나고 재밌다. 세상과 맞서는 롤라, 그녀를 통해 자신을 알아가는 찰리의 모습이 이번에는 어떻게 그려질지 다시 한번 기대가 된다.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4월 1일까지.








뮤지컬 <명성황후>


해외 뮤지컬의 홍수 속에서도 오랜 시간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창작 뮤지컬 <명성황후>. 올 해로 23주년을 맞이하는 뮤지컬로 긴 시간만큼이나 많은 관객에게 감동과 여운을 남겨왔다. 우리 역사의 아픔을 웅장한 뮤지컬을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고 기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줄 작품이다. 뮤지컬 스타 커플 김소현, 손준호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내노라하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자부심과 열정을 갖고 출연하는 작품이니 믿고 볼 만하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3월 6일 ~ 4월 15일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가슴 찡한 영화의 감동을 더욱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누구나 갖고 있을 어린 시절 꿈에 대해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감동 스토리. 2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쳐 기적의 소년 빌리로 탄생한 어린 배우들의 멋진 춤과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박정자, 김갑수, 최정원 등 최고의 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 것 또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매력. 2010년 국내 초연 후 다시 찾아온 앙코르 공연이라 의미를 더한다. 디큐브아트센터, 5월 7일까지.








<안나 카레니나>


톨스토이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지난해 러시아에서 초연된 작품으로 전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라이선스 공연이 펼쳐지는 것. 게다가 옥주현, 이지훈 주연에 박칼린 음악 감독이라는 화려한 캐스팅이 더해져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장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무대 또한 큰 볼거리. 뮤지컬을 감상하는 내내 눈보라 치는 러시아로 여행을 다녀온 듯한 기분이 들 정도라고.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2월 25일까지.




이미지 출처: 각 뮤지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eekly Hot Ite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