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갤러리 게시판

[DTRTMEN Weekly Insight] #084 GROOMING

POSTED BY DTRTMEN| 2018-03-12 08:50:49 | HIT 214


GROOMING


   

High-Tech Beauty


요즘 뷰티 디바이스(Beauty Device)가 인기다. 첨단 기능을 탑재해 집에서 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남자들에겐 아직은 좀 귀찮다. 그나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전동 클렌저’. 일단 뷰티 디바이스의 가장 기본 레벨인 전동 클렌저에 익숙해 진 후 다음 단계의 디바이스로 업그레이드 해 보자.









Clarisonic Alpha fit & Mia 2


전동 클렌저 대표 브랜드 클라리소닉. 회전이나 진동 방식을 사용하는 다른 전동 클렌저와 달리 음파 기술을 활용한 초당 300회 좌-우 양방향으로 부드럽게 움직이는 모션 특허 기술을 사용한다. 그 덕에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전동 클렌저의 대표 브랜드답게 다양한 기능과 효과를 갖춘 여러가지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남자들이 사용하기 좋고 가격도 비교적 적당한 제품은 ‘알파 핏’과 ‘미아 2’ 모델.
남성 피부에 맞춰 개발된 ‘알파 핏’은 일단 사이즈가 좋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 사용하기 편하고 갖고 다니기도 좋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2가지 모드로 세팅할 수 있다. 손으로 세안할 때 보다 훨씬 깔끔하게 닦이며 피지 클렌징 기능도 갖췄다. 스탠드형 충전 방식, 배터리 잔량 표시, USB 충전 등 간편하고 편리한 기능을 고루 갖췄다. 클라리소닉 국내 공식 판매처에서 29만원대로 판매 했었으나 지금은 단종된 상태. 직구로 잘 찾으면 15만원대로 살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아 2’는 심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이 돋보이는 가성비 갑 모델이다. 60초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과도한 클렌징을 방지해주고, 12가지의 클렌징 브러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개인별 맞춤 클렌징이 가능하다. 핸들에 붙여서 사용하는 자석식 충전기도 엄청 간편하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17만원대에 판매 중이며, 기능이 거의 동일한 ‘미아 1’ 모델은 9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MakeON Cleansing Enhancer


토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쉽고 간편한 사용과 직관적인 설계,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별한 효과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미니멀한 디자인 안에 잘 담았다. 페이스 2단계 모드, 보디&마사저 1단계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간 가이드 알람이 있어서 편리하다. 브러쉬만 교체하면 페이스는 물론 보디 클렌저로도 활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마사지도 가능하다. 스탠드 타입의 무선 충전 방식이라 더욱 간편하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타입별, 용도별 맞춤 브러시를 제공하고 클렌징 및 케어 효과를 극대화 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13만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PHILIPS VisaPure Men


모공 관리와 블랙 헤드 제거 기능도 갖춘 남성 전용 전동 클렌저 ‘비자퓨어맨’. 세계적인 전기 면도기 브랜드답게 남자들의 사용 패턴과 특징을 잘 이해하고 만들었다. 슬림하고 긴 디자인이라 그립감도 좋다. 회전과 동시에 수직으로 진동하는 듀얼 모션 기술을 탑재해 더욱 꼼꼼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는 것이 비자퓨어맨의 가장 큰 장점. 피부가 두껍고 피지가 많은 남성 피부에 적합하다는 의미. 클렌징 강도는 2단계로 설정 할 수 있고, 피부 타입 및 기능별 브러쉬를 선택하여 보다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다. 충전과 보관 그리고 브러쉬 건조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탠드 방식 무선 충전기도 장점. 20만원대.





LG Pra.L 듀얼 모션 클렌저


최근 하이테크 뷰티 디바이스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LG 전자 프라엘.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LG 전자가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이다.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총 4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홈케어 라인이다. 클렌징, 흡수 촉진, 피부 톤 개선, 탄력 강화 등 전체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토탈 케어 키트로 효과가 좋다는 평을 듣고 있다. 단 가격이 만만치 않다. 현재 LG 전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4종 풀패키지는 189만6천원(35만원 캐시백 포함)에 판매 중이다. 그 중 전동 클렌저인 ‘듀얼 모션 클렌저’는 좌우 움직임과 미세 진동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듀얼 모션 기능을 탑재했다. 클렌징 속도는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브러쉬를 선택할 수 있다. 각질과 모공, 블랙 헤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듀얼 모션 클렌저를 단독으로 구매가는 24만9천원.

이미지 출처: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eekly Hot Ite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