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갤러리 게시판

[DTRTMEN Weekly Insight] #111 STYLE

POSTED BY DTRTMEN| 2018-09-14 21:49:42 | HIT 50


STYLE





 

Nice Print

평범한 티셔츠를 멋진 패션 아이템으로 바꿔주는 프린트. 점점 더 다양해지는 프린트의 종류를 알아보고 어떻게 입으면 좋은지도 소개한다.

 









개성 만점 프린트

프린트 티셔츠가 꾸준히 인기를 얻으면서 프린트의 종류와 스타일이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다. 그 덕에 프린트 티셔츠 하나로도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그렇다고 너무 과하거나 흉측한 프린트는 금물. 적당히 위트를 담아 다른 사람들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린트가 적당하다.

피클 프린트 검정색 티셔츠, 밀크 쉐이크 프린트 흰색 티셔츠 모두 스튜디오 콘크리트(ccrt-stores.com), 디스트레스드 진 RRL, 캐멀 컬러 점퍼 자라, 스니커즈 오니츠카 타이거.






늘 귀여운 캐릭터

프린트 티셔츠의 인기를 견인한 가장 큰 주인공 중 하나인 캐릭터. 자신이 아끼는 캐릭터 또는 덕후임을 자처할 수 있는 캐릭터가 있다면 자신 있게 선택해도 좋다. 너무 익숙한 캐릭터에 지루한 프린트 보다는 같은 캐릭터라도 색다르게 표현한 프린트면 더 좋겠다. 유니클로에서 출시하는 캐릭터 프린트 티셔츠 중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스누피 프린트 흰색 티셔츠와 파란색 티셔츠 모두 유니클로, 데님 팬츠 캘빈 클라인 진, 니트 스니커즈 나이키, 화려한 자수가 돋보이는 그레이 후드티 H&M.






스포티한 텍스트


최근 프린트 티셔츠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바로 텍스트가 프린트 된 스타일. 브랜드 이름이나 로고, 브랜드의 컨셉 등을 멋진 타이포그라피로 프린트한다. 특히 스포츠를 컨셉으로 하는 브랜드의 경우 타이포그라피를 활용하여 선수들의 유니폼과 같은 느낌을 연출한다.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한 번쯤 시도해 보면 좋겠다.

테니스를 컨셉으로 한 타이포그라피 노란색 티셔츠, 빨간색 스웻셔츠, 녹색 야구모자, 회색 트레이닝 팬츠 모두 테니스 보이(m.goodlivingstore.co.kr), 흰색 스니커즈 나이키.






타이포그라피


타이포그라피를 좀 더 과감하게 표현한 프린트 티셔츠도 인기다. 메시지를 담은 문구와 타이포그라피로 표현한 일러스트적인 이미지가 결합하여 새로운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이러한 티셔츠의 경우 타이포그라피가 좀 복잡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입는 옷은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타이포그라피 흰색 티셔츠, 갈색 티셔츠 모두 아노니모아(www.anonimo-a.com), 흰색 니트, 검정색 바지 모두 코스, 흰색 가죽 스니커즈 락포트.






명화 & 명작


티셔츠를 위한 프린트의 진화는 이제 세계적인 화가의 마스터피스를 그대로 프린트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유명한 영화의 포스터나 앨범 재킷 등도 이러한 섬세한 프린트 작업에 종종 활용되곤 한다. 이런 티셔츠의 경우 무턱대고 입기 보다는 프린트된 작품에 대해 어느 정도 알아 두어야 한다. 다른 사람이 프린트에 대해 물었을 때 간단한 설명 정도는 할 수 있어야 하니까.

모딜리아니의 명화를 프린트한 파란색 티셔츠, 로엘로프 반 젤의 명화를 프린트한 분홍색 티셔츠 모두 스튜디오 콘크리트(ccrt-stores.com), 블랙 바이커 재킷 H&M, 스니커즈 나이키, 치노 팬츠 올 세인츠.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eekly Hot Ite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