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갤러리 게시판

[DTRTMEN Weekly Insight] #119 COOKING

POSTED BY DTRTMEN| 2018-11-12 09:11:17 | HIT 323


COOKING



요섹남 되기!
 

요리하는 남자가 여전히 인기다. 그렇다고 모두가 셰프가 될 필요는 없다. 간단한 음식 몇 가지만 잘 해도 요섹남 소리 들을 수 있다. 그래서 찾아 봤다. 편하게 원데이 쿠킹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5곳. 데이트 겸 찾아가봐도 좋다.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요리와 관련된 방대한 서적과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 3층, 4층에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가 유명하다. 일주일에 한 번, 8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셰프, 요리 연구가, 푸드 스타일리스트 등 실력 좋은 요리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이탈리안 허브 스페셜, 프랑스 치즈 요리와 와인 페어링, 크리스마스 다이닝 등 매주 흥미롭고 새로운 주제로 클래스가 펼쳐진다. 단, 현대 카드가 있어야 참여할 수 있고, 식재료비가 포함된 10만원이라는 참가비가 저렴하지는 않은 점 그리고 예약이 금방 차는 것이 단점.

www.library.hyundaicard.com



ABC 쿠킹 스튜디오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한 ‘ABC 쿠킹 스튜디오’. 샘플레슨, 베이식 코스, 마스터 코스 등 체계적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다른 곳에 비해 빵과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코스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재미있다. 단체 레슨도 할 수 있어서 동호회나 모임의 프로그램으로도 활용해 볼 만하다. 일본의 지역별 음식을 배워볼 수 있는 것도 이곳의 특징.

kr.abc-cooking.com



I Love Hansik

연남동에 위치한 ‘아이러브한식 스튜디오’.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 오후에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원데이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다른 곳의 클래스에 비해 남자 수강생이 많아 편하게 참여해 볼 수 있다. 카페 같은 분위기와 연남동이라는 위치 또한 이곳의 장점. 클래스가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고 좋다. 간단하게 나마 푸드 데코레이션에 대해서도 배워볼 수도 있다. 네이버에서 ‘제이디 쿠킹클래스’로 검색해서 예약할 수 있다.

www.ilovehansick.com



CJ 더 키친

CJ제일제당센터 1층에 위치한 CJ 더 키친. 평상시에 자주 먹던 음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곳으로, CJ에서 운영하는 곳답게 CJ의 제품을 활용해서 만들 수 있는 메뉴로 클래스를 구성한다. 로맨틱한 데이트 겸 원데이 클래스로는 좀 어색한 곳이지만 실용적인 면에 있어서는 어느 쿠킹 클래스에 못지 않은 곳이다. 스타 셰프를 비롯한 전문 강사가 클래스를 진행하는 것도 이곳의 장점. 규모다 꽤 크다. 응모를 받아 수강생을 뽑는다. 경쟁률이 치열한 것이 단점.

www.cj.co.kr/cookingstudio/



청정원 요리공방

신촌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청정원 요리공방. 어렵지 않은 메뉴로 구성된 베이식 클래스를 주로 진행하는 곳. 비교적 저렴한 수강료(2인 기준, 3만7천원)로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것도 이곳의 매력. 베트남, 일본, 이탈리아 등 나라별로 메뉴를 구성하여 진행하는 것도 재미있다. 단, 키즈 쿠킹 클래스가 메인이라 성인 대상 클래스가 많지 않다는 것이 단점.

www.chungjungone.com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eekly Hot Ite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