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갤러리 게시판

[DTRTMEN Weekly Insight] #123 MOVIE

POSTED BY DTRTMEN| 2018-12-07 17:04:41 | HIT 57


MOVIE



2018 Best Movie 5



볼 거리가 풍성한 12월의 극장가. 세계적인 블록버스터는 물론 신나는 우리 영화까지. 이달에 개봉하는 많은 영화 중에서 베스트 5를 뽑았다. 얼른 예매를 서두르자.










부탁 하나만 들어줘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부탁 하나만 들어줘>. ‘부탁 하나만 들어줘’라는 부탁 하나를 남기로 사라진 여주인공을 추적해가는 스릴러 영화다.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 블레이크 라이블리, 최근 히트작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주인공 헨리 골딩, 안나 켄드릭 등 핫한 배우가 출연하는 스타일리시한 섹시 스릴러로 주목을 끌고 있다. 캐릭터의 극적 대비를 보여주는 의상과 스타일을 보는 재미도 한 몫 한다고.

12월12일 개봉






마약왕

믿고 보는 배우 ‘송강호’가 주연이라 일단 관심이 가는 <마약왕>. 1970년대 우리나라의 사회상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시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되는 이야기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가능했던 어수선했던 정치상황 등 우리나라 현대사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영화가 될 듯하다.

12월 19일 개봉






아쿠아맨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 <아쿠아맨>. <저스티스 리그> 이후 1년만에 선보이는 DC 확장 유니버스의 신작인데다 히어로물의 배경으로는 처음 사용되는 ‘바다’라는 공간 또한 큰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해외 시사회를 통해 들려오는 뉴스에 따르면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압도적인 비주얼이 볼 만하다고. 남성미 철철 넘치는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의 멋진 모습이 기대된다.

12월 19일 개봉






스윙키즈

<과속 스캔들>, <써니> 등을 만든 강형철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도경수가 주연으로 나서는 것 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윙키즈>. 1951년 거제도에 위치한 북한군 포로 수용소에서의 댄스팀 결성이라는 소재 자체가 기발하다. 한국전쟁이라는 어두운 현실 속에서 밝고 경쾌한 스윙댄스를 추는 인물들의 모습에서 색다른 즐거움과 흥이 느껴진다. 도경수의 현란한 탭댄스가 볼만 하다고.

12월 19일 개봉






범블비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명예 회복에 나선 <범블비>. 이제까지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만들어온 마이클 베이 감독이 아닌 <쿠보와 전설의 악기>로 실력을 인정 받은 트래비스 나이트 감독이 연출을 맡고, 기존 시리즈와는 아예 다른 내용으로 구성되는 스핀오프 작품이라는 점에 기대를 걸어본다. 화려한 변신술과 스펙터클한 액션신으로 <트랜스포머>의 매력을 다시 한번 어필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12월 25일 개봉 예정







사진 출처: 각 영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eekly Hot Ite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